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자신과 닮은꼴연예인 찾아주는 어플 [푸딩 얼굴인식]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신과 닮은꼴 연예인을 찾아주는 어플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푸딩 얼굴인식]이라는 어플인데, 스마트폰 쓰신지 꽤 되신분이라면 모르는분은 거의 없을듯합니다. 혹여나 모르는분을 위해^^ㅎㅎ

 

구글 플레이어나 어플을 다운받을수 있는곳에서 [푸딩 얼굴인식]이라고 검색하시면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어플을 키고, [닮은꼴 연예인 찾기]를 누른뒤, 카메라촬영 혹은 사진앨범 선택에서 자신의 사진, 닮은꼴 연예인을 찾고자하는 사진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천전명,크라운제이,황현희씨가 닮은꼴로 나왔습니다. 실제로보면 절대 이렇게 잘생기지 않았다는 ㅜ.ㅜㅋㅋㅋ 이 어플은 상당히 사용자에게 우호적인듯합니다^^ㅎㅎ

 

아 그리고 각도에따라 조명에따라 사진 화질에따라 닮은꼴 연예인이 다르게 나옵니다.따라서 다양한 각도로 사진을찍어 닮은꼴 연예인을 찾아보셔요^^ㅎㅎ 하다보면 은근히 재밌습니다.ㅎㅎㅎ

 

 

 

 

 

어플을 실행하고, 닮은꼴 연예인 찾기가아닌 닮은꼴 슈퍼스타를 눌렀을때 뜨는 창입니다. 자신의 사진과 닮은 연예인을 비교하며 닮은꼴 랭킹에 도전합니다. 그리고 도전한 사람들은 사람들의 코멘트나 객관적인(?)평가를 받을수 있습니다.

 

자신이 정말 특정연예인과 닮았다하시는분들은 도전하는것도 괜찮을듯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