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완전 오랜만에 피자X 다녀왔네욥~!^^ㅋㅋㅋ

 

 

정말 ~~~ 오랜만에 정말 of 정말 오랜만에^^ㅋㅋ 피자X을 다녀왔습니다~ㅎㅎ 

 

가끔 피자먹고싶을때는 조금싼 만원이하대 피자만 먹다가 정~말 맛난 피자를 먹고싶을때는 할인카드 모조리 끼고 ^^ㅋㅋ 테이크아웃해서 사먹다가 ..ㅎㅎ 올만에 피자X다녀왔네요..ㅎㅎㅎ

 

피자를 먹기위해 나이프를 잡아본게 얼마만인지ㅎㅎㅎ 조금 ... 사실은 많이 ㅎㅎㅎ 감격스러웠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먹었던 피자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ㅠㅠ 이름은 모르겠고 그냥 맛있었던 피자ㅋㅋㅋㅋㅋ

 

위에 사진에 피자끝부분 빵쪽에 치즈부분 보이시나요...!!! 완전 감격스러운 그런 맛이었다는 ㅠ_ㅠㅋㅋ 이렇게 글을 쓰고보니 어디 시골에서온 그런 사람같네요ㅋㅋㅋㅋ

 

어쨌든...!!! 정말 올만에 가본 고급피자라 그런지 ㅠㅠ 정말 눈물이 날정도로 맛났었습니당ㅋㅋㅋㅋㅋㅋ^^

 

이웃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피자 좋아하시나요!?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어떤 종류의 피자를 선호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