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간단한 방법...!



블로그 방문자수 올리기..........참 .....피곤합니다......킁......;;;;; 방문자 올릴려고....블로그 운영초반에 실시간 검색어로 뜨는 키워드를 포스트하거나......아님....뭐 연예 스캔들!? 이런 포스트를 올렸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참 그때 생각하면................ㅎㅎㅎㅎㅎ 지금도 그런 티 벗어난지 얼마 안됬지만 -_-;;;;;;;;;
어쨌든........오늘은 간단히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전에 아시던 이웃분께서...! 저한테 블로그 방문자수를 어떻게 올리냐고 물었던 적이 있습니다.....그분은 타사이트 파워블로거셨는데................참.........김팬더.........................말을 잃었습니다 ㅡ,ㅡ;;;;;;

그때도,,,,,,,,,,,정말 열심히 다이어트정보,뭐.....바나나다이어트,두부다이어트,레몬디톡스 다이어트, 각종 다이어트정보,열씨미 올렸는데,,,,,,,,,,정말 더티.......하게,,,,방문자수가 않나왔었거든요..............킁,,,,,,,,,,,,,,,,ㅡ,ㅡ;;;

지금도 자주 연락하는 분인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정말 가끔 돌발질문으로 난감하게 만드시지만,,,,,,,저한테 큰 도움을 주시고,,,,,,,,,,인생의 기둥이자 인생선배가 되시는 ^^^^^^ㅎㅎㅎㅎ (← 이정도 말했음 밥 사주나...!?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기위해서는......... 선행되야 하는 한가지가 있는데,,,,, ..!
바로 블로그 체류시간을 높혀야 한다는 점입니다..... 상상을 초월하는.,.,.,부러운 ㅜ,ㅜ
파워블로거나, 프로블로거들은 ......뭐 검색포탈에 의존도가 평범한 블로거들보단 낮지만,,,,,,,,저같은 초딩,,,,,,,,,은 심했고 ㅎ,ㅎ 초보블로거는 포탈 의존도가 높을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블로거가 쓴글이 포탈 상단에 게시되어야 방문자수가 늘어나는데.......상단에 게시되기위해서는,,,,,,블로그 지수점수가 아야합니다,,,,,그리고 이런 지수점수를 높이기위해서는.....흠 뭐가 필요할까요 ;;;;;;;;;;; .........맞습니다.... 방문자 체류시간이 필요합니다..............

검색상단 노출시키기위해서 방문자 체류시간만 필요한것은 절~~~~~대 아니지만, 방문자 체류시간은 검색상단 노출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따라서, 방문자수를 늘리기위해서는 방문자 체류시간을 높혀야합니다.....!?
어떻게!? 다리를 붙잡고 늘어지더라도,,,,,,,,,,,,,,,,,,,,,,,,,,,흐그극그극



체류시간을 높히는방법은..............! 정말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그중 제일 간단하면서 당연한 방법은......! 방문자가 자신이 써놓은 다른 포스트들을 읽게하는방법...! 요방법이 핵심방법 입니다...................사실.........말이 쉽지.....,,,,,,,,,,,킁,,,,,,,,ㅡ,ㅡ;;; 이방법 상당히 어렵숩뉘돠.............................ㅎㅎㅎㅎ

사실,,,,,,,,,,검색포탈에 필요한 정보의 키워드만 쳐서 뜨는 정보만 읽고가지,,,,,,,,,누가 다른 글들을 읽으려 하겠어요 .........ㅠ.ㅠ.ㅠ.ㅠ

하지만,,,,,,,우리는 무적의 블로거.....!!!저는 프로블로거를 꿈꾸는 김팬더.......!!! 검색으로 들어온 신규방문자라도....! 른 글읽도록 블로그에 붙잡아 놔야합뉘다....!

블로그 방문자를 붙잡는 방법....!은 앞서 말했듯이 정말 다~~~~~~양합니ㄷ ㅏ ...!
그렇지만 그중에 가장 기초적인 방법....!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특권....!방법을 소개할까합뉘돠..!


우선 관리>플러그인 설정에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을 클릭해줍니다..... 목록개수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하는ㄷ ㅔ..........전 개인적으로 조금 글이 많아지는것같구,,,,,,,,,,,,,지저분해지는것 같기도해서 목록개수 7개를 설정해뒀씁뉘ㄷ ㅏ...!

몇개를 하던 그건 자유입니다...!^^



해당 플러그인을 설정했을때 사진입니다...! 방문자가 글을 읽고난뒤....! 스크롤바를 내리다보면,,,,,,,,,필요한 정보가있다면....! 클릭해서 보겠죠,,,,,,,,!?

이 플러그인은 티스토리 밖에 없어서,,,,,,,,,타사 블로거들이 부러워하는 기능중 하나입니ㄷ ㅏ.....그러니 꼭 쓰세요.........................! 그런데,,,,,,, 이런 플러그인 설정은 기본of기본입니다......... 생각보다 카테고리 더보기 설정해도,,,,,,,,,,,구글 애널로 분석하면 클릭률도 생각보다  않구요........................ㅡ,ㅡ;;;;;;

다음 블로그 팁에서는,,,,,! 블로그 방문자 체류시간을 올리는 다른방법,,,,,,!!!에 대해 또 소개하도록 하겠숩ㄴ ㅣ 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