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김팬더 돌발실험...!! 바나나를 얼리면 어떻게 될까!?

 

 

바나나를 먹고 몇개 남았길래... 갑자기 심심해진 김팬더 ..ㅋㅋㅋ 남은 바나나를 얼려보았습니다.

얼린 바나나 개봉...!!!+_+ㅎㅎㅎ

 

 

 

 

 

외관상으로볼때는 정말 멀쩡해보이죠...!?ㅎㅎ 정말 단단하게 꽁꽁 얼었습니다 ..ㅋㅋㅋ

 

 

 

손으로 까보려고 했는데 하아 ㅎㅎㅎ 정말 안까지더라구요 저것도 손톱으로 정말 열~~심히 깐것데 저만큼 밖에 까지 못했습니다 ㅠ_ㅠ

 

 

 

 

위에 사진에 바나나 결 보이시나요...!?ㅋㅋㅋㅋ 정~~말 안까집니다 ..ㅋㅋㅋ 그래도 정말 열심히 손톱에 바나나껍질이 스며들때까지...!!!ㅋㅋㅋ 계~~~~~~속 깠습니다

 

 

 

정말 열심히 까고.. 한입 베어 먹어 보았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놀라운 맛이에요' 라고 표현하고싶지만.. 음.... 정말 별다른 맛이없었습니다 ㅠ_ㅠ..ㅋㅋㅋㅋ그냥 얼린 바나나.. 맛없는 아이스크림 맛이랄까 !?ㅎㅎㅎ

 

예전에 얼핏 TV로 바나나얼리면 맛있다식으로 본것같았는데 아마 잘못본거 같아요 ㅠㅠㅠ

 

 

 

 

별다른 맛도 없고 그냥 먹어치우자는 식으로 ..ㅋㅋ 더 ~~ 열심히깐 바나나..!!ㅎㅎㅎ 바나나를 까도 ...또 까도 ..ㅎㅎㅎ 맛은 변함없이 특별한맛이 없었습니다 ㅠ.ㅠ

 

 

 

 

몰랐는데 하나 남은 얼린 바나나를 상온에 뒀더니 정말 까맣게 변하더군요. 이상한 검은물도 나오고 ..아마 껍질이 얼었다가 녹으면서 색깔이 변한듯합니다.ㅎㅎㅎ

 

김팬더가 내린 결론 바나나를 얼려도 정말 별거 없다. 맛도 별로다.

바나나를 얼렸다가 상온에두면 정말 까~~~맣게 변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