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요 스마트폰게임 은근~히 할만하네요 +_+ㅎㅎㅎ

 

 

스마트폰 첨샀을때 맨첨 깔았던 앱게임 Racing moto 입니다..ㅎㅎ 제목이랑 메뉴 이름에서 확~~느껴지듯이 요게임.... 오토바이 겜인데.... 시간때우는데는 짱짱입니다..ㅎㅎㅎ

그 오토바이 움직이는 방식이 그....뭐라고하죠 핸드폰을 직접 움직여야하는........이름은...ㅋ.ㅋㅋㅋㅋㅋㅋ 다차원적인 방식이라고나 할까...그래서 그런지 더더더더 재밌습니다 +_+ㅎㅎ

 

 

 

게임 start하고 오토바이가 달리는 사진입니다. 당근 가운데 터치로 속도도 높힐수 있습니다. 재미는 있는데.........이거 은근 힘듭니다....ㅠ.ㅠ 스코어 갱신해볼려고 계속했는데......은근 열받는다는..ㅋㅋㅋ 오토바이로 쭉 움직이는 장애물(자동차)들을 요리조리 피하기만 하면 됩니다...ㅎㅎ

 

 

 

 요게임의 진짜묘미는 오토바이 고르는게 아닐까 싶습니당 스코어를 높히면 더 업그레이드된 좋은 오토바이를 고를수있는데 업그레이드된 오토바이는 빠르고 멋집니다+_+

전 이거 깐지 꽤됬는데 스코어가............킁.... 그래서 아직 금색 오토바이밖에 고르지 못합니다 ㅠㅠ

 

 

장애물을 피하지못하면...........요렇게 되버립니다 ㅠ_ㅠ..... 장애물 요리조리 피해야하는데 올라가면올라갈수록 힘듭니다 ㅠㅠㅠ

힘들어도 중독성하나는 최고인듯 싶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시간날때 요게임 한번 해보세요 ㅎㅎ 은근 시간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