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일상에서 보는 마케팅.....그리고 마케팅.....

 

 

방금전 사온 따~끈한 주먹밥입니다. 이 주먹밥을보고 어떤생각이 드시나요!? 일반사람들이라면... 맛나겠네...!! 김팬더님 한입만요^^ㅋㅋㅋ 요런 생각이 드시리라생각합니다.... 그런데 요즘 제가 부쩍 홍보나 마케팅에 관심을 갖다보니, 이런 주먹밥을 먹으면서도 어떻게 홍보하고 어떻게 파고들어야할지 생각이듭니다.

 

2년전이었나 3년전이었나 한참 웰빙이다 뭐다해서 아침먹기가 열풍이었습니다.어떤 방송사에서 아침먹기 운동식으로 프로그램까지 했던것 같은데, 그때 열풍을 타고 그 국민적 관심에 위의 주먹밥이 편승했다면!? 위의 주먹밥을 지방이나 시골의 아침등으로 저가혹은 무료로 제공했다면 그리고 이러한 사연이 해당 프로그램에 소개가됬다면!? 위의 주먹밥을 파는 업체는 어떻게 됬을까요

 

주가는 천정부지로 치솟고 국민들에게,소비자들에게 좋은 기업이미지를 심어주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뭐,,,그때 그런 열풍을 타고 홍보된 주먹밥은 아니지만 참,,,,,,주먹밥이 맛납니다^^ㅋㅋㅋ 몇달전만해도 저희집 주변에 한군데밖에 없었는데 벌써 2~3군데로 더 늘었네요 ㅎㅎ 아마 저렴하고 맛있고 포만감이 큰 이유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바이럴식으로 입소문이 나서 소비가 늘어난 까닭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제가 하고픈말은...배고플때..........먹으니까 꿀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식스센스급 반전?!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의 마지막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