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파이종류 과자인가... 세일하길래 마구마구 사왔네요..ㅎㅎㅎㅎ

 

 

상표는 모자이크로 사사삭 지워주는 김팬더식 센스^^ㅋㅋㅋ 아까 병원을 갔다가 지나는길에 마트에들렸는데 세일을 팍팍팍하길래 요런 과자 종류만 사왔습니다.ㅎㅎㅎ 그런데 글을쓰면서 생각해보니까 이런 파이종류 식품을 과자(?) 라고 표현하는지 뭐라고 표현하는지 헷갈리네요... 흠.........무슨종류 식품이라고 부를려나!?

 

다욧트 문제도 있었고 , 운동문제도 있어서 왠만하면 요런 열량있는 과자류들은 안사는 편인데 세일의 매력에 빠져버려서 ㅋㅋㅋㅋㅋ 충동구매하고 왔네요 ㅠㅠㅠ

지금도 먹으면서 타자치고있는데 아마 내일쯤이면 후회할려나!? ㅠㅠㅠㅋㅋㅋ 나름 다이어트글도 올리고있는 블로거인데... ㅠㅠㅠ ㅋㅋㅋ 다욧트 진행중인분들은 열량있는 간식은 피하셔야합니당 ㅠ_ㅠ

 

먹으면서 확인한건데 요즘 과자종류가 열량이 상당하네요 그래도 맛이......맛이..........ㅠㅠㅠㅠ

너무맛있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이웃여러분들은 어떤 간식을 선호하시나요!? 특별히 선호하는 간식이 있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