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진짜 이젠 붕어빵에 계절이군요^^ㅎㅎ

 

 

몇주전만해도 길가에 붕어빵파는 곳을 볼수 없었는데 요즘에는 길가를 지나다보면 붕어빵 파는곳이 눈에띄게 많아진듯합니다^^ㅎㅎ 갠적으로 호두과자,붕어빵 이런 겨울별미를 즐기는 편이라 ㅎㅎㅎ 길가다보면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ㅋㅋㅋ

 

생각해보니 작년엔 호떡파는곳도 많았던것 같은데 제가 사는곳은 호떡파는곳이 별로 없는듯합니다... 단가 영향때문인가 ㅠ_ㅠ...

어쨌든 길가에 붕어빵 파는모습을 보니 겨울이 왔다는것을 온몸으로 실감하게됩니당^^

겨울...!! 겨울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전 갠적으로 겨울하면 젤먼저 크리스마스가 떠오릅니당^^그리고 크리스마스와 함께하는 케빈의 모습...^^!ㅋㅋㅋ

 

요즘 일상이 너무 바쁘게 돌아가다보니 시간도 정말~ 빨리 흘러가는듯합니다. 너무 더워서 땀 뻘뻘흘리던때가 엇그제 같은데 이제는 두터운 파카없으면 못나갈 정도로 추운 날씨이니 말이에욥ㅎㅎㅎ

 

이제 겨울날씨로 성큼 다가 온듯합니다...!!! 이웃 여러분들은 '이번 겨울에는 꼭해야겠다...!!! '하던 일이 있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