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lol 트리스타나 공략 트리스타나를 파헤쳐보자

 

 

 

 

lol 트리스타나는 많이 알려진 챔피언 케릭터는 아니지만... lol 매니아 층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초반 데미지는 약하지만... 중후반가서 ...가히 폭팔적인 힘을 보여주기 때문인데욥..!!ㅎㅎㅎ

요케릭.... 제 친구놈이 자주하는 케릭인데.........정말 대단한 케릭터더라구요 ㅎㅎㅎ

 

몸빵하고 가깝게 치고박는 케릭터는 아니고.... 대포를 슝슝 쏘는 중장거리 케릭터에 속합니다..ㅎㅎ

 

 

 

 

 

30초밖에 않되니 위에 영상 함보셔요 ㅎㅎ 이 영상을 보시면 대충 트리스타나가 어떤케릭이고

중장기에 왜좋은지 대충 짐작이 가시리라 생각합니다^^

 

 

무난하게 겜속에서 추천해주는 아템을 차고... 스킬을 배우는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더 효율적이고 더 잼나면서..!! 더 파워풀하게 게임하기위해서는 아래 아이템과 스킬트리를 추천합니다~~~!!ㅎㅎㅎ

 

 

 

 

 

 

 

 

 

제가 추천해드리는 트리는 아니공......(출처는 LOL 인벤입니다)

정말 많은 추천과.........인기많은 플레이어분이 추천해준 트리입니다..!!ㅎㅎㅎ 정말 압도적인 추천량이죠..!!

트리스타나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템과 ..!! 스킬트리 꼭꼭꼭 적어두시기 바랍니당~~~!!^^

 

 

 

 

 

 

 

 

 

위에는 트리스타나 플레이 영상입니닷..!!ㅎㅎㅎ 정말 영상을 보시면.........트리스타나가.......정말

대단한 챔피언 케릭터구나 하시는것을.......다시한번 알게 되시리라 생각합니다...ㅎㅎ

플레이 하시는분이 고수분이라 플레이 영상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