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비염수술로 비용이 많이 들어갔는데........

 

 

 

2012/11/30 - [건강/건강상식] - 비염치료방법 그리고 치료전 가장 중요한것 한가지

 

비염수술로 생각보다 비용이 마니 들어가서......ㅠㅠ 한동안 여윳돈이 부족했는데...!!

드뎌 비염수술 비용을 다시 돌려받았습니당..ㅎㅎㅎ

 

서류가 복잡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서류도 간단하고,,, 정말 유용한듯 합니다...!!^^ㅎㅎ

가끔 주위 어른들이 화장실갈때도 ... 지갑을 들고가야된다고^^ㅋㅋㅋ 실제로 지갑을 들고가면 불편하겠지만ㅎㅎㅎ 어쨌든 지갑에 돈이 들어오니까 왠지모르게 뿌듯하고 풍족해진듯한 느낌이 팍팍팍 듭니당ㅎㅎ

 

이제 대선이 얼마 남지 않아서그런지,,, 요즘 사회적으로 온통다 대선... 정치 얘기뿐이네요 ㅎㅎㅎ 저는 홀로 유.일.하.게...!!ㅋㅋㅋㅋ 사업얘기를 하고있습니당ㅎㅎㅎ 역쉬 사업은 아무나하는게 아닌가봐요.. 이곳저곳 생각보다 비용이 철철철철~ 빠져나가는군요..흐미 ㅠ_ㅠ..ㅋㅋ

 

어쨌든... 치료비용으로 마니 들어갔는데,,,,,,,,,,, 모두 돌려받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ㅎ 그냥 이렇게 자랑 해보고 싶었어요 ㅠ_ㅠ...

날씨 추운데 항상 감기 조심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