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우유에 일반 초콜릿을 갈면 초코우유가 될까!?

주말에 정말 백수처럼 있다가 ..ㅋㅋㅋ 갑자기 문득 냉장고에 우유가 남아있던게 생각나서 무모한 도전을 하기로 했습니다 +_+

 

일반 먹는 초콜릿을 넣어서 믹서기에 갈면 초코우유 맛이 날까라는 궁금증에서 시작됬습니당ㅎㅎ

김팬더의 도전~!ㅎㅎ

 

 

 

 

우선 망칠지 모르니 안전빵으로 바나나도 같이 갈려고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초콜릿 .. 정말 달달한^^ㅎㅎ 더불어 정말 딱딱한.....ㅋㅋㅋ

 

 

 

 

 

 

 

우유를 넣고 초콜릿을 퐁당퐁당 넣어줍니다. 한 3개쯤 인가 4개쯤 넣은듯합니다 과연.....초코우유가 될것인가^^ㅋㅋ

 

 

 

 

 

갈리긴 갈렸는데.............흠...........생각보다 맛은안나고 위에 사진처럼 초콜릿 덩어리가 부서지지않고 그대로 우유밑으로......... 결국 .........fail....

 

결론... 초코우유를 먹고싶다면 분말가루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