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2012년 ...!!크리스마스네요^^

드뎌드뎌 크리스마스입니다^^ㅋㅋ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포스팅 하루 쉴려다가 저녁이나 되서야 열~심히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습니다^^ㅋㅋㅋ

 

오늘 밖에 눈도 오던데 추운거빼면.......정말 많이 추운거 빼면^^ㅋㅋㅋ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당..ㅎㅎㅎ연인커플분들 정말 씬났었겠어요 +_+ㅋㅋㅋ

 

저는 언제나 그렇듯이...... 잠깐 바람만 쐬고 집에와서 콕박혀서...... 열~씨미 책을 읽었습니다^^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재밌는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ㅎㅎ

 

 

 

 

 

 

 

 

 

얼마전 알게된 가수인데...... 정말 목소리가 맑고 정말 크리스마스.. 라스트 크리스마스 노래가 끈내줍니당^^ㅋㅋㅋ

노래 들으시면서 오늘 크리스마스 맘껏즐기시고 잘 마무리하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