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연말에 행사에 정말 바쁜하루하루네요...흐미 ㅠ_ㅠ..

크리스마스만 지나면 이제 쫌 한가~해지겠지 했는데... 그게 절대 아니네요 ㅠ_ㅠ.. 정말 바쁘고 시간도 없공,,,,,완전 시간에 쫓기는 기분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블로그에 소홀해지는군요 ㅠ_ㅠ..

이웃분들도 찾아뵙지 못하고있습니다. 간신히 짬내서 새벽에 아 근데.. 지금 엄청 춥네요 ㅋㅋㅋ 힘내서 글을 쓰고있는데, 양질의 포스팅을 꾸미고,,,, 그렇지 못한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ㅠ_ㅠ..

 

한가지에만 집중하면 정말 잘할자신이 있는데 요즘 여러가지 일들을 겹쳐서 하다보니 놓치는부분이 없잔아 있는듯합니다 ㅠ_ㅠ..

그럴때일수록 안정감을 가지고 더 시간을 자잘하게 쪼개서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해야하는데

저는 그렇지 못한듯 합니당 ..!!

어쨌든 이번 12월 끝나고 ...~~!!! 1월을 맞이하면 더욱더 좋은 양질의 포스팅과 ...!~~!! 못찾아뵌 이웃여러분들을 열~씨미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번에는 저번에 실패한 구상들을정말 세밀하게, 오차없이 정말 잘짜봤는데 1월부터는 정말 잘됬으면 좋겠습니당^^ㅎㅎ

 

바쁜 일상속에서도...!! 모두모두 홧팅입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