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독특함도 하나의 블로그 경쟁력이 될수있습니다.

 

 

 

얼마전 검색하다가 정말 우연히 알게된 블로그입니다. 다른건 전혀없고 밥을 3년가량... 무려 ..3년 ..ㅋㅋㅋㅋ 그것도 음식 레시피도 아니고 그냥 일상에서 먹는 밥을 꾸준히 정말 꾸준함을 무기로 올리신 한 블로거 분입니다...

 

결과적으로 밥만 올렸지만 그 독특함에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검색해보니까 기사도나오고 방문자수도 상당하고 정말 큰 유명세를 누린듯합니다^^ㅋㅋㅋ

 

이런 블로그를 보면서............. 아직도 블로그 영역,분야가 정말 넓구나~하는것을 다시한번 새삼 깨닫습니다 ..ㅋㅋㅋㅋ 해당 블로그 이름을 싹~하니 말하고싶은데 트래픽 올라갈까봐 감히 단어를 쓰지를 못하겠군요^^ㅋㅋ 그만큼 상당히 유명세를 타고있는 블로그입니다

 

심심하시면 검색해서 해당 블로그에 접속해보셔요 거의 3년 가량 블로거생활을 했는데..난생 처음보는 신선한(?) 컨샙^^ㅋㅋㅋㅋ의 블로그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