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업무를 하다보니 이렇게 기분좋은 날도 있네요^-^

 

 

오늘 빼빼로를 하나도 못받아서 조금 기분이 씁쓸(?) 해 있다가 업무차 방문한곳에서 우연치 않게 빼빼로를 받았습니다^-^

 

그냥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또 막상받으니 기분이 또 좋네요^_^ㅋㅋ

연말이라그런가 요즘 업무가 너무 바쁜듯합니다. 어쩌면 제가 시간을 체계적으로 사용하지않고 낭비하는거일수도 있지만 말이죠.

 

없는 시간을 쪼개 요즘 열심히 책을 하나 읽고 있습니다. 소셜과 이미지메이킹 과 관련한 그런저런 얘기들을 담은 책인데,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제가 읽는 이책에서는 블로그스피어스를 언급하는데 상당히 이부분을 주목해서 읽고있습니다. 여기서는 블로그스피어스에대해 정확하게 정의하고 있지는 않지만 올드 블로거분들은 이게 무엇을 의미하시는지 충분히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한번 만들어볼까요 그 스피어스...!!^-^!! 요즘 도전정신이 투철해져서 정말 이것저것 관심이 많이 가네요 ...!!ㅎㅎ 관심있으신 블로거 분들은 방명록이나 트윗or 메일 남겨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