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던 촌놈호두파이!!!

 

 

 

춘천을 여행겸사 겸사 돌다가 요즘 춘천 답례품으로 유명한 촌놈호두파이에 들려 잽싸게 호두파이를 사왔습니다^-^

 

춘천 대표 명물 호두파이라 그런지 모두다 팔리고 남은 호두파이가 몇개 없더라구요. 다양하게 사오고 싶었는데 딱 이거 2개만 간신히 건져서 왔습니다ㅎㅎ

 

 

 

 

 

 

 

이런 추운날에 호두파이와 정말 잘어울리는 따뜻한 차(Tea)도 준비하고

 

나름 만반의 준비를 한뒤!!!

 

 

 

 

 

 

 

 

 

 

호두파이 개봉!!!ㅎㅎㅎ

 

역시 명불허전 춘천의 명물 대표 답례품답죠!?ㅎㅎ 진짜 빛깔이 예술이네요 ^_^ㅎㅎ

 

 

 

 

 

 

 

 

 

라지로 사고싶었지만 모두다 싸그리 팔리고 남은건 이거하나 ㅠ_ㅠ

이것도 마지막에 간신히 건져왔답니다

 

요건 고구마파이!!!^_^ㅎㅎ

 

 

 

 

 

 

 

촌놈호두파이만 테이블위에 올려놨을뿐인데

 

정말 마음이... 마음이 훈훈하네요^-^ㅎㅎ

 

 

 

 

 

 

 

 

 

 

촌놈호두파이와 촌놈 고구마파이를 먹기좋게 썰어주고

 

진짜 써는내내 군침돌아 죽는줄알았네요 ㅎㅎㅎ

 

물론 아직 살아있습니다^-^ㅋㅋㅋ

 

 

 

 

 

 

 

촌놈호두파이 두깨도 장난아니죠!?ㅎㅎ

맛도 장난이 아니랍니다 ㅎㅎㅎ

 

 

 

 

 

썰어준 촌놈호두파이와 고구마파이를 정말 맛있게

 

맛있게!!

먹어줍니다^_^ㅎㅎ

 

 

 

 

 

솔직히 호두파이를 먹어볼일은 별로 없었긴한데

지금까지 호두파이중에는 담백하고 고소하고 정말 입맛에 딱~~!! 맞았던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조금 덜달다는거... 입맛이 너무 단거에 길들여졌나봐요 ㅠ_ㅠ..

항상 매번 느끼는거지만 춘천에는 정말 먹거리의 유혹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ㅠㅠ

 

촌놈호두파이도 그렇고 ^_^ㅎㅎ

 

이상 춘천 명물 호두파이를 먹어 정말 행복했던 김팬더 글을 마칩니다^_^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