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인터넷

유투브(YouTube)에대한 간단한 설명& 동영상 업로드 방법

 

 

 

유투브는 세계최대규모의 동영상공유 사이트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유저(User)들이 많아 유투브에 업로드할경우 그 파급력도 어마어마 합니다. 물론, 전세계적으로 하루에 올라오는 동영상숫자또한 어마어마하기때문에 유투브에 올린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동영상이 히트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싸이의 강남스타일처럼 유투브 유저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그 파급력이나 홍보효과는 가히 파괴적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단순히 국내에서만 보여지는것이아니라 전세계 유투브유저들이 모두 볼수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SNS로의 공유도 간편해서 한번 히트를 치기시작하면 그 파급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즉, 유투브를 세계최대 동영상공유사이트 그리고 그 무한한 파급력의 잠재성을 가진 하나의 동영상의 장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구글사가 유투브사를 인수했기때문에 구글 아이디로 유투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조금 화제에 오른 유투브안의 동영상 댓글수도 어마어마하지만 댓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종종 영어가 눈에 띕니다.

맞습니다. 한국에서만 나오는것이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볼수있기때문에 외국유저(User)들이 댓글을 달아놓은 것입니다.

 

 

 

 

 

유투브 업로드 방법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검색란 옆에 [업로드]를 누르고 업로드할 동영상을 선택하거나 아예 웹캠이나,사진슬라이드쇼로 동영상을 제작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