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무의미한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는...........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하고자하는 말은.......제목 그대로 입니다...ㅋㅋ 끝입니다~ 이러면 너무 쿨한가요??ㅎㅎ...

 

무의미한 트래픽 유발은.......아무런 의미가 전혀....없습니다. 맨처음.... 2년전쯤이었나... N사 블로그로 처음 블로그에 입문했을때.... 거의 하루종일 컴터 앞에 앉아.... 방문 카운터만 보고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지금 돌이켜보면..... 그땐 왜그랬는지 ... 돌이켜봐도 ....이해할수가 없네요...ㅋㅋㅋ

마냥 카운터 숫자가 올라가는게 궁금해서... 그러지 않았나....생각합니당...

 

혹시 요즘 저처럼 카운터만 지켜보고 있는분이 계시다면....

잽싸게 관두시기 바랍니다...ㅎㅎ 계속 바라봐도 카운터 안올라갑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무의미한 방문자수 올리기는 왜 의미가 없을까요???

 

우선, 수익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어디에나 예외는 있듯... 여기에도 예외는 있습니다. 만약..... 애드센스에 최적화된, 애드센스만을 위한.... 블로그라면 수익에 일정부분 도움이 됩니다.

 

*관련글

 

[연재] 외국 블로거들은 구글 애드센스를 어떻게 배치하고있을까~?

 

[연재]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에 대한 고찰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수익금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보는 방법

 

하지만.... 구글애드센스만을 위한 블로그가 아니라..... 일반 블로그라면...

무의미한 방문자 늘리기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파워블로거 선정에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간혹... 방문자가 많다 = 파워블로거로 선정된다 라고 착각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혀.... 아닙니다.. 저도 첨에 막 시작할때..... 파워블로그에 들어가....

무턱대고... "방문자 하루 천명이면 파워블로그 가능한가욥????" 이라고 물어봤었는데...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참......ㅋㅋㅋ 왜그랬는지...

 

파워블로그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독창적인 컨텐츠와... 이웃교류.......등...

이건 원론적인 얘기공~ 어쨌든 '방문자수 많다= 파워블로그 선정된다'는 전혀 아닙니다

 

 

 

 

 

 

 

 

정신건강에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트래픽에만 신경쓰다보면.... 블로그가 점점 허공으로 떠버립니다...ㅋㅋ

블로그가 망가지는걸 보면서.... 속만 상하죠 ...ㅠ.ㅠ

그리고 트래픽유발 포스팅만 하다보니.... 트래픽유발 소재거리(ex, 실시간검색어등)만... 따라가다보니 스트레스만 받게 되죠...ㅠㅠ

 

제가 하고자하는말은.... 블로그에 무의미한 방문자수 늘리기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말입니다... 차라리 내실있고 탄탄한 콘텐츠로 구독자를 늘리는데 노력하시는게.... 블로그를 살리는 유일한 길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