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낼또 평일이군요 ㅠ_ㅠ... 주말이 금방가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살면서 매번 느끼는거지만..ㅋㅋㅋ 평일은 정말 느리게가고 주말은 정말 후다닥 빨리가는것 같습니당... 혹시 세상이 마법에 걸렸나!?...^^ㅋㅋㅋㅋ

 

주말에 특별히 한것도 없는것 같은데.. 벌써 낼이면 월욜이네요 ..ㅎㅎㅎ 생각해보니까 거의 매주 한번씩은 닭강정나 맛나는 고칼로리 음식을 즐기면서 보낸것 같은데...........몸만들기로 결심한 김팬더... 이번주 일요일 저녁식단은!????

 

 

 

 

이정도면 나름 훌륭한 다이어트 저칼로리 식단인가요!?ㅋㅋㅋㅋ...

절대 이것만 먹은건 아니고..........밥먹고 왠지 부족한감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있다면 당근 ...밥만먹었겠지만.. 몸을 불리고 만들기위해서는 많이 먹는것이 오히려 좋다구하더라구요...!! 이정도면 합리화의 달인!?^^ㅋㅋㅋㅋㅋ

 

 

.

.

.

.

.

.

.

.

 

 

 

여기에 뽀너스로 왠지 부족한것 같아.. 제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크림빵까지 +_+ㅋㅋㅋ

역쉬 이번주말도 맛나는 음식들과 함께해서 입이 너무 행복했습니당..ㅎㅎㅎㅎ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주말 어떤 활동을하면서 보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