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김팬더 블로그도 나날이 쑥쑥 커가네요^^ㅎㅎ

 

김팬더가 첨 티스토리로 옮겼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정말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것 같습니당^^ㅎㅎ

방문자가 어느덧 30만을 돌파했고.. 다음뷰 구독수도 9/22일 기준 113명에 이르네요^^ㅎㅎㅎ

 

항상 느끼고 매번 느끼는거지만... 방문수도 중요하지만 구독수가 늘어나는것보다 행복한 일은 없는것 같습니당..!!ㅎㅎㅎ구독수가 늘어난다는것은 제 블로그 포스팅을 꾸준히 보겠다는 분이 그만큼 늘어나는일일 테니까요^^

 

구독수가 늘어나는만큼..!! 김팬더 블로그를 사랑해주시는분들이 늘어나는만큼 더 좋은 양질의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다짐에 다짐을 합니닷..!!^^ㅎㅎ

 

첨에는 다이어트를 주력으로 포스팅했었는데 요리도하고 일상도하고 일반 유틸 정보도 하니까 어느덧 좋게 말하면 일상 종합적..!! 나쁘게 말하면 잡다한(?)ㅋㅋㅋㅋ종류의 김팬더 블로그가 됬네욥..ㅋㅋㅋㅋ

 

어쨌든...!!! 끝이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끝까~지..!! 더 좋은 김팬더 블로그가 될수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당~~!!^^ㅎㅎ

 

모두들 파이팅입니다..!!^^ㅎㅎㅎ

 

p.s 요즘 모바일 유입수가 부쩍늘었는데 이건 저만 느끼는현상일까요..!? 이웃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