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결국 사랑니 발치했네요 ....ㅠ.ㅠ

몇년전에 사랑니 통증이 심해서, 치과 방문했다가 그냥 가볍게 신경치료만 하고 땡..!! 했던적이 있엇습니다. 그냥 통증이 없어지길래 별탈없이 아무생각없이 걍 지냈는데.........킁........몇일전 올만에 치과 내원했다가 사랑니 얼른 발치안하면 신경에 닿아 .... 위험할수있다기에 오늘 바로 발치해버렸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사랑니 발치한담에 통증은.... 개개인에따라 복불복 나뉜다는데...........저는 첨에 통증만있고 몇시간 지나니 괜찮네요...!! 이빨 통증에 민감한편인데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사랑니 발치하니 뭔가 시원하긴한데...!! 오늘 하루종일 제대로된 밥을 못먹어서 조금 불편한감이 있네요.. 밥에도 민감한 김팬더 +_+ㅋㅋㅋㅋ

 

 

 

 

 

 

 

 

아래이미지는 죽 전문점에서 산 죽이고 맨위에 이미지는 편의점에서 산 죽입니다. 편의점에서 죽을사본건 정말 처음인데 나름 맛도있고 깔끔한것같고 괜찮은듯 합니당...!!^^ㅎㅎㅎ

 

하아 ... 그건 그렇다치고... 뺀 반대쪽에 사랑니가 하나더있어 그것도 뺴야되는데.... ㅠ.ㅠ.ㅠ.ㅠ.ㅠ 나머지는 언제뺄지 고민이되네요 킁..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빨때문에 고생한 기억이 있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