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간만에 좋은 야외공연 구경하고 왔네요^^

저녁에 여느때와 다름없이 운동을 하고있는데, 근처에서 음악소리가 나더라구요. 주위에서 뭔가 웅성웅성 거리면 구경하고 싶은게 사람 심리인지라^^ㅋㅋ 잽싸게 소리나는 쪽으로 가봤습니다.

 

야외에서 공연을 하고있더라구요..!! 평소 공연은 잘 안보는 편이지만..!! 우선 가격이 Free..!! 모두에게 공개되는 공연이고, 공연하시는분들이 모두 학생이셨는데 열정이 대~단하셔서 한참을 구경하다 왔네요^^ㅋㅋㅋ

 

 

 

 

비도오고 날씨도 좋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구경하고 계셨습니당..~~!!ㅎㅎ

사람들 하는얘기들어보니 앞부분 공연이 더 잼났었다는데  ... 왠지모를 아쉬움 ㅠ_ㅠ..ㅋㅋㅋ

 

이런 공연을 보면서 종종 느끼는건데... 저도 언젠간 피아노든 뭐 .. 악기든 노래던 열~~씨미 연습해서 단독(?)공연 한번 해보고 싶은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ㅋㅋㅋ

 

이런 맘이 좀더 들었으면 공연보던중에 무대위로 올라갈뻔한 김팬더!?ㅋㅋㅋㅋㅋ

사회자분 말씀을 들어보니, 학생들 자신감도 살고 실전능력도 길러줄겸해서 선생님들께서 자선모금식으로 조금씩 모아서 공연을 준비하신것 같은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일반 공연에 비해 실력들은 많이 떨어진건 사실이지만, 학생들의 열정만으로 충분히 박수받을만한 그런 공연이었던것 같습니당~!

 

아래 동영상은 제가 중간부분만 잠깐 찍은 영상인데 한번 보셔요 학생들 어리지만 생각보다 잘하더라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