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날씨가 금방바뀌네요....벌써 추워요 ㅠㅠ

 

 

왠지 위에 눈사진이 이제 가까워졌다고 느껴지지 않으시나욥!?ㅋㅋㅋ 분명히.. 제 기억이 맞다면 몇주전까지만해도 정말 정~~~~말 무더웠는데

벌써 긴팔입을 시즌이 다가온것 같습니당. 더위를 많이타는 체질이라 왠만하면 반팔을 입는데 .. 날이 추워져 긴팔을 입게되네욥..ㅎㅎㅎ

 

작년 이맘때도 춥긴했지만 이렇게 확확 바뀌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ㅠㅠㅠ 흠 ㅠㅠㅠ 지구환경변화때문인지 내년에는 더 확~~바뀌지 않을까 약간 걱정이 들긴 합니당 ..ㅠㅠㅠㅠ

 

어쨌든..!!! 이번주 추....워....요 ....ㅋㅋㅋㅋ 여름에서 완전히 벗어난 Feel이 팍팍팍 듭니당..!

밖을 나가면 시원한 아이스크림 보단 뜨~끈한 오뎅국물이 생각난다고나할까욥...!?ㅎㅎㅎ

 

오뎅국물하니까 ...타자 치는 지금 왠지모르게 밖에나가서 오뎅이랑 국물을 사오고 싶은 맘이 급하게 드네요^^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웃 여러분이 사는 지역도 추우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