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건강상식

요즘 부쩍......노래 +랩에 관심이 많아졌어욥 ㅎㅎㅎㅎ

 

 

원래부터......노래는 잘부르고 싶었는데........

요즘부쩍..........노래 + 랩에 관심이 쏠리네요........특히........ Rap....요부분...........카테고리까지 만들어서 함 포스팅 해볼까 합니당 @_@ㅎㅎㅎㅎㅎ....

 

Rap...요거.....걍 단순히 말만 빨리하는건줄알았는데.........장난이 아니더라구요.......ㅠ_ㅠ..ㅎㅎㅎ

연습 무지하게해서 블로거에서 랩퍼로 전직????ㅋㅋㅋ....

 

아래는 제가 반해버린.................랩퍼 쌈디의......짠해입니다......+_+ㅎㅎㅎ 함들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