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건강상식

조금 감동받은 어제였어요....ㅋㅋㅋㅋ

어제.....스승의 날이었죠???ㅎㅎㅎ...... 어제......그냥 별일없이 지나갈것

같은데..........감동받은 하루였어요

 

제가 아르바이트 비슷하게 일을하고있는데..............하아 거기 센터 아이가 저한테

편지를.........ㅠ.ㅠ.ㅠ.ㅠ.ㅠ

눙물이..................................................그냥 저냥 하루 지나갈줄알았는데..............

정말 해피한.............하루였어욥....@_@....!!^^ㅎㅎㅎ 이런날도 있다니 ..!!ㅎㅎㅎㅎ 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