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올만에 놀이공원에 다녀왔습니당~!ㅎㅎ

 

 

 

 

여기가 어딘지 짐작 가시나요!?ㅎㅎ 잠실에위치한 롯X월드 입니당...!! 에X랜드를 갈지 요기를 갈지 고민하다가 결국...!! 요기를 가기로 결정...^^

 

놀이기구 정말 실~~컷 타다 왔습니다 ..ㅎㅎ 조금 아쉬웠던점은 ㅠ_ㅠ... 제가 어제 다녀왔는데..!! 날씨가 비가오다 그치고 오다그치고 오락가락 하는바람에,. 놀이기구 타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다는 ...ㅠ_ㅠ...

 

그래도 다행히 제가 간곳이 실내도 있어서...!! 시원하고 비도 안맞구^^!

또 비보이랑 삼바 공연도하고 볼거리도 정말많고 사람도 정말 많구^^ㅎㅎ 즐거운 하루였습니당~~!!

 

저 마지막 사진 핫도그...!! 진짜 맛납니다 ..ㅎㅎㅎㅎ감동을 주는 맛이랄까!?ㅋㅋㅋ... 놀이공원에 거의 2년? 3년만인데 올만에 정말 추억도 생각나공^^

 

이웃 여러분은 놀이공원 좋아하시나요!? 가시면 보통 어떤 음식을 드시는 편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