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요즘 맛있는 유제품이 너무 많네요~+_+ㅎㅎ

 

 

요즘 너무 맛있는 유제품이 많은것 같아요 ..ㅋㅋ 얼마전 마트를 갔는데 세일을 하길래 정말 즉~흥적으로 ㅎㅎㅎ 15개인가 20개정도 마구마구 구매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유통기한 지나기전까지 요플레 정말 열심히 먹고있는데 ..ㅋㅋㅋ

 

요거요거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ㅠ_ㅠ.. 어렸을때부터 유제품을 좋아하긴했지만 귀찮아서 안사먹고지냈는데 ..ㅋㅋㅋ 먹어버릇하니 중독 of 중독이 되버렸네요 ㅋㅋㅋㅋ

 

요즘 시중에 나온 제품들이 정말 맛도 다양하고 독특해서 .. 이 글을 쓰면서도 먹고있는데 커피맛도 있네요 ㅋㅋ 신기신기^^ㅎ

 

아글구 혹시라도 오해있을까봐 위에 상표는 하트로 표시했습니다...!!^^ 김팬더는 시중에 있는 모든 요플레를 사랑한답니다 ㅋㅋㅋㅋ^^

 

이웃여러분들은 유제품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신다면 어떤 종류의 유제품을 좋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