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응답하라 1997 깨알같은 옥에티...!?

 

요즘 많은 드라마가 하지만 단연화제는 응답하라 1997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연 대부분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케이블임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매끄러운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응답하라1997.

 

응답하라 1997은 많은이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평균 시청률 3%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얼핏 케이블에서는 시청률이 1%만 넘어도 중박이상은 한것이라 들은적이 있는데, 3%를 넘나들다니 응답하라 1997의 인기는 정말 대단한듯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여느때와 같이 의자에 앉아 동생과 함께

응답하라 1997을 보고있던... 김팬더 ...우하하

 

 

일하고와서 피곤한감이 없잖아있어 멍~~~한 표정으로 티비를 보고있었는데 말없던 동생이 갑자기 절 부르더라군요.

 

 

"형"

 

 

"왜 피곤해 말걸지마"

 

 

"형 저거봐봐"

 

 

"뭔데???"

 

 

 

은지원과 함께 영화 보던 장면

 

 

다름아니라 응답하라 1997의 은지 친구... 이름은 ...ㅠ.ㅠ..ㅋㅋㅋㅋㅋ 기억이 않나네요 어쨌든 은지 친구가 CGX 팝콘을 들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전 전혀 알아채지도 못했는데... 제 동생놈이 옥에티라고 저한테 말했을때, 예리해서 ...ㅋㅋㅋ 제가 감탄의 박수를 참잘했어요보냈다는....ㅎㅎ (아 참고로 CG.. 그쪽 영화관.. 부산영화관은 당시 1997에는 없었던 그런 영화관입니다....)

 

전 특종을 잡은것처럼 ^^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있는데... 응답하라 1997에 깨알같은 옥에티가 꽤 된다고 하더라구요...ㅎㅎ

 

특종은 .........역시 쉬운게 아니였군요..............

 

어쨌든 드라마보면서 옥에티 이런거는 한번도 발견을 못했었는데... 동생덕에 발견한 드라마속 첫 옥에티..ㅋㅋㅋ 정말 어린아이의 순수한 마음처럼 신기했다는 Story^^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