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아직 젊은데도 허리 통증이... ㅠ_ㅠ

 

꽃다운 ..(?) 젊은나이인데도 불구하고 ..ㅋㅋㅋ 요즘들어 허리통증이 조금씩 더해가는것 같네요 ㅜ.ㅜ 제가 앉아서 하는일이 많아서 그런지 ㅜ.ㅜ ㅎㅎ 그리고 저녁에는 강제아닌 강제로 운동을하면서 통증을 나름대로 풀고있습니다...!!

 

근육운동을하면 통증이 덜한다고해서 조금씩 근육운동 + 기존의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고있는데...!! 요즘 날씨가 비도오고해서 자주 못가는 형편입니다 ..ㅜ.ㅜ ㅋㅋ 핑계인가 ...ㅋㅋㅋ

 

이놈의 날씨는 왜이렇게 오락가락한지 ... 몇일전까지만해도 조금 풀리는가 싶더니.. 제가 사는지역은 또 갑자기 덥고 또 갑자기 비가내리공ㅋㅋㅋㅋㅋ 도저히 예측할수 없는 날씨입니당..ㅠ.ㅠㅋ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웃분들도 앉아서 작업하는시간들이 많으실텐데 허리 통증이 느껴질때마다 어떻게 푸시는 편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