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깔아두면 유용한 '흔치않은' 어플들 그리고 기억해두면 유용한 스마트폰 상식들

 

 

스마트폰이 보급화되고, 활성화 되다보니 스마트폰의 프로그램이라 할수있는 어플들도 그만큼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플들이 많아지면 스마트폰 유저의 선택폭이 넓어진다는점에서 분명 긍정적 순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어플들이 너무 많아지다보니 어떤 어플이 질 높은 어플인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제가 스마트폰(갤럭시S2) 유저로써 제 경험과 지인들의 경험을 더해 깔아두면 유용한 어플들, 인지해두면 유용한 스마트폰 상식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일이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아도 어플 실행후 터치 몇번으로 영화를 예매할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물론 CGV말고도 메가박스등과 같은 영화관의 어플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집주변에 CGV영화관이 있어 자주 사용하는 편이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추후 기회가된다면 다른 영화예매 관련어플 포스팅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사람이든 법이라는 테두리안에서 사회생활을 해야합니다. 물론, 평생에 걸쳐 어떠한 법적 제재를 받지 않는 사람들 소위 '법없이도 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살아가다보면 언제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어떠한 범죄에 휘말릴수도 있고, 특정법률적 지식이 필요한 순간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불특정 상황에 대비하기위해서, 간단한 법적 지식, 혹은 전문적 지식을 쌓기위해서 이런류의 어플 하나 깔아둘것을 권해드립니다.

 

 

 

 

 

 

가끔은 자신의 얼굴이 어떤 유명인사,연예인과 닮았는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자신의 얼굴과 비교했을때 어떤 유명인사와 닮았는지 찾아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리스트속 어플들은 조금 흔하지만, 정말 유용하고 괜찮은 어플들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한지 오래된 유저들은 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이라면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스마트폰 기억해두면 유용한 상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