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웹 광고기법은 항상 다양해 지는것 같습니다.

 

 

우연히 포탈사이트를 열다가 문득 생각이 떠오른건데... 역시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세월이 흐~르면 흐를수록 ..ㅎㅎ 광고 마케팅 기법은 다양해지는것 같습니다.

 

광고주입장에서는 적은 비용으로 혹은 동일한 비용으로 큰 홍보효과를 얻길 원하는 욕구는 항상 간절하기때문에 광고기법의 다양화 그리고 발전은 어쩌면 너무 당연한것인지도 모릅니다.

 

이건 지극히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웹 광고 마케팅 발전속도와 블로그마케팅 바이럴,CPA등 형식과 비교하면 블로그 마케팅쪽이 조금더 빠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물론.. 웹 광고마케팅도 정말 놀라울만큼 변화 of 변화를 거치고 있지만.. 제가 블로거인지는 몰라도 ..ㅋㅋ 블로그 마케팅 발전속도를 따라올만한 것은 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그냥 포탈에서 광고들을 보다가 주어없이 주절주절 생각을 써봤습니당...ㅋㅋㅋㅋㅋ

 

 

 

 

 

 

 

 

 

 

첨엔 그냥 눈에 잘 띄게 이미지 파일로만 걸어놓다가, 약간 플래쉬 형태로 바뀌고 ...

 

그리고 위에 이미지처럼 동영상 형태로 바뀌기도 하공...

 

다들 포탈에서 한번쯤 보셨겠죠!?ㅎㅎㅎ

그리고 최근들어 가장 눈에 띄었던거는 바로 밑에 광고형식입니다..

오른쪽왼쪽 사이드 형식으로 비슷하게 대칭식 광고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런 형식은 본적이 없는데.. 참 독특한 형식인것 같습니다.

 

초록색 분홍색// 그리고 남자 // 여자 식으로 해서 광고효과도 클것 같습니다.

이런 형식을 블로그에 접목시켜 연애관련 블로그에 아주 비슷하게 남//녀 초록//분홍 이미지 링크광고를 띄운다면 눈에도 잘띄고 효과도 좋겠죠!?ㅎㅎㅎㅎ

 

응용할수있는 방법은 무궁무진합니다. 길거리를 지나가더라도 광고천국입니다. 그리고 그런 광고형식은 항상 변화합니다. 잘 관찰하다보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수도 있구요...!!^^  저도 조금씩 관찰하려는 습관을 들이다보니 아주 조~~금씩이지만 아이디어가 조금씩 생기는것 같습니당~~!!^^

 

모두모두 주위 광고홍보형식을 조금씩 관찰해 나아가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