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티스토리플러그인 좋은게 하나 생겼네요 ~!!!

 

 

 

아까전에 알게된건데 티스토리에 정말 유용한 플러그인이 생겼더군요...!!! 나날이 발전하는 티스토리 너무 좋아요 ㅠ_ㅠ!!!

 

포스팅을 전자책으로 연동시킬수 있는 플러그인인데, 아마 제가 아는게 확실하다면 요런 연동은 다음 블로그에서밖에 없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아쉬워했던점중 하나였는데

 

6월중순쯤!? 요런 연동이 딱~하니 생겼네요^^ㅎㅎ

 

 

 

 

아직 제가 사용하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 아마도 요거요거 정말 블로거들한테

요긴하게 쓰일것 같은 느낌(Feel)이 팍팍팍 듭니다^^

 

블로거 입장에서는 자신의 컨텐츠를 많이 알리고 싶어하고, 묶어 연동 출판하고 싶기도하는데...!!

정말 좋은 연동플러그인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저도 이거 써본담에...!!!

더 자세한후기포스팅 남기도록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