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블로그혹은 시사적인 주제로 연재글을 써볼까 합니다

 

 

 

이웃블로거이신 티몰스님이 연재글을쓰시고 그런 연재글들을 책으로 출간하시면서 항상 멋있다란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연재글을... 죽이되던 밥이되던^^ㅋㅋㅋ 한번 써볼까 합니다 ㅎㅎㅎ

 

물론, 저의 블로그 방문자와 이웃블로거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기위해.. 그리고 저 스스로 부끄럽지 않기위해 정말 생각해내고 또 생각해내서 한번 정말 제대로 연재글을 뽑아 볼까....합니당ㅎㅎㅎ

 

정말 열씨미 써볼께요...ㅋㅋㅋㅋㅋ 이미 생각해놓은 틀이나.. 내용들은 있기때문에

빠르면 첫 연재글을 담주 월욜부터 포스팅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ㅎ ...

 

저도 어느정도 반응을 기대하고 쓰는 연재글이기에... 조금 긴장도 되긴하지만.. 음 최선을 다하면 뭔가 결과가 있겠죠^^ㅎㅎㅎ

 

담주 월욜..!! 혹은 화욜 !! 연재포스팅 기대해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