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터치만으로 돈벌수있는 어플 캐시슬라이드(Cash Slide)

 

 

 

얼마전에 알게된 어플 캐시슬라이드입니다. 이 어플은 제목에서 느낀것처럼 터치몇번만으로 스마트폰안에서 수익을 올릴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있습니다. 예전에 이런 비슷한 어플류와 인터넷 사이트가 있던것 같은데 가장 창의적이고 접근도 용의하고 편리하고 타 수익모델의 강점을 골고루 갖추었다고 생각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수익모델로써 상당히 창의적이고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구글플레이어나 어플을 받을수있는곳에서 "캐시슬라이드"를 검색하면 다운받을수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를 실행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가입시 맨 하단에 추천란이 있는데 지인분이 있으시면 해당 아이디를 적으셔도되고 없으시다면, 아이디 [추천인] du225를 입력하시면 추가적으로 500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하고 캐시슬라이드를 실행하면 위의 창처럼 뜨게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서 느끼신분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캐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화면이 꺼졌다가 켤때마다 수익금 5원 혹은 10원이 들어오는 구조입니다.

 

왼쪽 자물쇠 풀리는 것을 터치하면 평소대로 잠금화면에서 일반화면으로 넘어가면서 수익금 5원이 들어오게됩니다. 오른쪽 e 표시를 누르면 광고모바일 페이지로 이동하지만, 일반 화면켤때인 2배인 10원이 들어오게됩니다.

참고로 왼쪽일반 화면 잠금풀림을 터치하게되면 어떠한 광고도 뜨지 않습니다. 오직 오른쪽 10원짜리 e 모양을 터치하면 모바일페이지로 이동하게됩니다.

 

캐시슬라이드 수익구조는 위의 이미지처럼 간단한 광고를 노출시키고 이용자에게 수익을 가져다주는 CPM모델입니다. 이용자에게 불편함도 없고 접근성이 상당히 용의한점을 비춰볼때 서비스되고있는 모바일 수익모델중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됩니다.

 

 

 

 

 

 

 

 

 

 

 

 

 

모아진 수익 금액으로 기프트콘형식으로 먹거리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물론, 출금도 가능합니다.

 

 

 

 

 

 

사용한지 몇시간 되지 않았는데 수익금이 벌써 이만큼 모였습니다. 1주 2주 한달 두달 이렇게 쌓이게되면 수익금이 상당할것으로 생각됩니다

 

모바일로 간단하게 과자값,버스비 정도 벌어보고 싶다 하시는분들 불편함없으니 이 어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