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수익을 늘려보자~!

 

 

 

구글애드센스는....아마 가장 많이 사랑받고....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가장 애용하는 수익모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그런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을 끌어올리는 방법에대해 참고자료와 함께 설명할까 합니다

 

구글애드센스.....제가 원래 도통... 귀찮아 하는 편이라...ㅋㅋ 가끔 폰으로만 애드센스 수입 확인하구

잘 않들가는데... 올만에 구글 애드센스 홈피에 들가 봤습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 그리고 홈페이지를 돌아다니다보니.... 재밌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할수 있다는 글... 전에는 못봤는데... 새로 업데이트 된것 같아요...ㅎㅎ

 

애드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견한거니 .... 믿을수도 있겠다 싶어 몇개 가져왔습니당..ㅎㅎ

 

 

 

 

 

 

핵심은 웹로그 분석으로... 어디에서 애드센스 클릭이 일어났는지 확인하라는 그런 글입니다.

클릭이 자주 일어나는곳을 분석하면 자연스레, 자신의 블로그 어떤 콘텐츠의 어떤 종류의 배치에서 많이 일어났는지 파악할수 있죠..

 

하나하나 중요한 내용들이니 위에 이미지 꼼꼼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위에 글은 사이트 품질을 유지했다.... 뭐 그리고 애드센스 수익이 4배가 증가했다는 그런 요지의 글입니다

 

그리고 ...... 애드센스 얘기가 나와서말인데... 일반 광고는 상관없지만.. 텍스트 광고의 경우....제가 텍스트 광고를 마니 쓰는 편이 아니지만...... 느낌상.. 수익이 바로나기보다는... 어느정도 텍스트광고가 누적되야 수익이 나오는것 같습니다ㅎㅎ

 

 

 

 

 

 

 

 

위에 동영상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동영상입니다.. 블머니에서도 스치듯 본것 같은데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