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단기간에살빼기, 3달안에 20kg 빼기, 원푸드다이어트 ! 그것이 궁금하다 +_+


원푸드 다이어트란? 하나의 음식 (ex.뻥튀기,감자,고구마등)으로 체중감량하는것을 말한다

원푸드 다이어트 종류로는?
녹차 다이어트, 배차 다이어트, 감비차 다이어트, 양배추차 다이어트, 포도 다이어트, 사과 다이어트, 토마토 다이어트, 두부 다이어트, 우유 다이어트, 과일 다이어트, 곡류 다이어트, 허브 다이어트, 요구르트 다이어트, 벌꿀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 뻥튀기 다이어트 등이 있다.

전에 원푸드 다이어트 했던적이있다 한 3주했었는데 뻥튀기로....아직도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앞에 뻥튀기 팔길래 진짜 각오하고 거기 나와있는거 다샀다. 그리고 하루 세끼 그것만먹었다 . 2틀까진 정말 괜찮았는데 3일부터 현기증이 나기시작했다. 그래도 살빼겠다는 각오로 정말열심히 버텼는데 ㅋㅋㅋㅋㅋㅋ 질리는건 그렇다쳐도 정말 죽을맛이었다. 영양제를 먹으면서도 뻥튀기로 세끼를 해결했는데 힘도 안나고 축쳐지고
정말 그냥 하는말이아니라 경험해봤기 때문에 정말 추천하고 싶지 않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3주를 버텼는지도 모르겠다. 엄마가 나한테 정말 독하다고했다 ㅋㅋㅋㅋㅋ
우선 하게되면 살은 엄청 빨리 빠진다. 내체질때문인지도 모르겠지만 하나에 음식만 먹게되면 질리는감이 있어 먹는양도 줄어들게 되고 그러다보면 살이 급속도로 빠진다. 하지만 그 부작용도 심하다. 요요도 다른 다이어트에 빨리왔던걸로 기억한다. 빈혈,영양부족 이런건 말할것도 없다.
정말 떠올리기도 싫고, 권하고 싶지도 않은 다이어트다. 누군가 주위에서 한다고하면 뛰어가서 말리고 싶은 다이어트 종류라고 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