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리바게트 옛날콩고물빵 & 크림치즈 데니쉬 리뷰

 

 

배고파서 비록 카페지만 직원 눈치보면서 밖에서 사온 파리바게트 빵느님♥ 요즘 빵값이 올라서 대출 받을뻔했어요 돈이 없어서 ㅎ.ㅎ

 

제가 사온빵은 옛날 콩고물빵 & 크림치즈데니쉬 입니다. 가격은 보시는것처럼 콩고물빵은 1,000원 크림치즈는 2400원이었습니다. lg 할인 받아서 10%싸게 사주는 센스까지 발휘했답니다.

 

포스팅 보기전에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빵 자체가 칼로리가 쪼오끔 마니 나오기때문에 [뒤로가기]를 클릭하시는게 좋습니다. 비쥬얼이 특히 크림치즈데니쉬가 비쥬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모니터 넘어서까지 빵냄새가 날지도 몰라요

 

어쨌든 저는 하나 살려다가 천원짜리 카드내기가 뻘쭘해서 두개를 샀습니다.

 

 

 

 

 

 

 

옛날콩고물빵입니다. 이름이 조금 올드틱하죠?? 맛도 살짝 감성올드틱합니다. 그냥 떡 콩고물 맛인데 빵으로 바뀐 콩고물빵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빵 주변에 콩고물이 많이 묻어있습니다. 김팬더는 콩고물을 사랑합니다. 물론 또 정신없이 먹고난뒤에는 다이어트를 위해 달려야겠지만 말이에요 ㅠ.ㅠ

 

 

 

 

 

 

 

옛날 콩고물빵을 한입 베물면 고소한 팥이 짠~ 그런건 없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옛날콩고물빵은 그냥 일반빵에 겉에 콩고물만 묻어있다는 점입니다.

 

가끔은 심플한게 더 맛있을때가 있으니까 역으로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아서 콩고물 본래의 맛을 더 실감나게 음미할수 있었습니다.

 

 

 

 

 

 

 

 

 

옆모습도 한컷 찰칵~ 안쪽에는 콩고물양념(?)이 더 뭉쳐있습니다. 왠지 안쪽이 더 맛있을꺼 같아서 빵을 더 열심히 먹었던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그리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작지도 않습니다.

다시말해, 가격대비 포만감 채우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콩고물 빵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250칼로리는 되네요. 달리기 & 줄넘기 1시간 반정도는 해야 소모되는 아름다운 칼로리입니다. 직업병인지 먹는거 보면 기승전 칼로리가 되네요 ..ㅋㅋ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은 되도록 자제해주시고! 어쨌든 옛날콩고물빵 살짝 기름기가 있지만 떡고물맛도 나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키클 나이는 한참 정말 한참 지났지만, 키가 클런지 뱃속에 거지가 든건지 정신없이 먹어치우고 쉴틈없이 크림치즈 데니쉬입니다. 요빵은 비쥬얼이 옛날콩고물빵에 비해 비쥬얼이 200배는 더 맛스럽게 생겼습니다.

 

치즈가 정말 한가득 들어간 느낌입니다. 가격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2400원입니다. 콩고물빵 가격의 2.5배 정도 되시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빵에 비해 더 먹음직스럽게 생겼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것 같았습니다.(김팬더 포함 ㅎㅎㅎ)

 

 

 

 

 

 

한번더 가까이서 클로즈업 찰칵! 겉에는 윤기가 흐르도 안에는 치즈가 흐르고 있습니다. 막 나온 치즈데니쉬 보면 비쥬얼때문에 살수 밖에 없습니다.

 

 

 

 

 

 

맛은 맛있습니다. 정말 까진 아니고, 안에 치즈가 많이 들어있습니다.안쪽에 치즈와 뒤엉켜 일반 슈크림도 들어있습니다. 겉은 바삭,촉촉하고 안은 크림때문에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결론적으로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잘뽑은듯해서 뿌듯했습니다. 살때는 치즈 비쥬얼이 되게 예뻐보였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꼬불꼬불한게 살짝 흠..... 아쉽네요 ...ㅋㅋㅋ 그래도 뭐 맛있으니까♥

 

이상 파리바게트 빵먹고 감동받은 김팬더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