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U편의점 3단 샌드위치 먹방리뷰

아침 출근길에 빈속으로 나와서 저혈당이 오는 것같기도 하고...ㅠㅠ 그래서 회사 앞 CU편의점에서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한잔 사왔습니닷! 아직 월급날이라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기엔 너무 비싸고 시간도 없고 해서ㅜㅜ 


제가 사온 건 3단샌드위치 인데요 아마 3개의 맛으로 된 샌드위치가 3개 들어가서 3단 샌드위치가 아닐까요? 비쥬얼적으로는 2000원이 좀 넘어갈듯 했으나 1900원이더라구요! 







칼로리는 323칼로리라고 하니 이정도면 밥한끼정도 되니 괜찮은거 같아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중에 좀 걱정되시는 분들 계실텐데 아침안먹으면 오히려 기운도 빠지고 폭식하실수 있으니 아침은 꼭 먹는걸로ㅋㅋ 대신 같이 먹는 음료는 달달한 음료나 탄산음료보다는 아메리카노나 차,저지방우유로 먹는 센스!!






유통기한도 어제 만들어서 내일까지라고 하니 안전하네요^-^ 들어가는 재료들도 친절히 요렇게 뒤에 다 기입해주었습니다. 근데 쫌 칼로리 높아보이는 재료들도 있지만.. 아침이니까 괜찮겠죠? 







겉 포장지를 뜯고 속을 까보니 .두둔! 속은 생각보다 알찹니다 맛순서를 설명해 드리자면 제일 안쪽이 게살햄샌드위치, 중간에 참치햄샌드위치,그리고 앞쪽은 마카로니와 햄이 섞여진 샌드위치입니다. 

언넝 제 입속으로 넣고 싶어 지네요ㅠㅠ이러다가 진짜 저혈당 올거 같아 미치겟습니다.!!





마카로니햄 샌드위치에는 이렇게 햄과 마카노리 그리고 자세히는 안보이지만 다른재료들도 섰여서 들어간듯 합니다. 


아마 아까 재료성분표에 적힌 계란이 여기 들어간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맛을 보니 마요네즈의 고소함과 햄의 짭조롬함이 섞여서 조화로운 맛을 내주고 있네요. 그리고 안에 들어간 양상추 덕분에 아삭한 맛도 있구요ㅎ





이건 게살햄샌드위치 입니다. 같이 일하는 동료분과 나눠먹었는데 그분의 감상평을 들어보자면 생각보다 빵이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햄이랑 게살로 좀 짤 것 같았는데 빵이랑 양상추 덕분에 많이 짜지도 않다고 합니다. 


나머지 참치햄샌드위치는 사진을 못찍어서ㅜㅜ 그래도 말씀드리자면 집에서 해먹는 참치마요샌드위치와 비슷한 맛으로 무난한 맛이였습니다. 맛있고 괜찮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통틀어서 보았을때는 무난한 맛이고 그렇다고 맛이 없는 샌드위치도 아니였습니다. 한끼식사로도 괜찮게 먹을수 있고 또 2개만 들어있는 샌드위치보다 더 배불리 먹을수도 있고 말입니다. 


그치만 약간의 단점을 뽑자면 편의점 샌드위치는 드셔본 분들은 아시다 싶히 속이 알차게 꽉채워져 있지 않다는 점..ㅠㅠ

이점만 보안하면 정말 완벽한 샌드위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다만 칼로리가 쫌 높아지겟죠!? 

이상 CU편의점 3단샌드위치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