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광고글X]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말많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에대해 알아보자

 


정말 요즘 같은 세상을 '정보의 범람 시대'라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정보매체를 통해 폭팔적인 정보들이 쏟아지고 그것도 모자라 다음날이면 또 엄청난 양의 정보가 생성됩니다.

 

                   ▲ 구글로 '다이어트'를 검색했을때 약 1억개의 정보가 검색 되었다.
다이어트분야도 예외는 아닌것 같습니다. 제가 한참 다이어트할때도 인터넷에 다이어트 정보가 너무 없어 애를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또 반대로 너무 정보가 많아 어떤 정보를 선택할지 몰라 애를 많이 먹는것 같아요. 네이버나 다음에 '다이어트'하나만 검색해도 수백,수천만개의 홍보성혹은 단순지식성 정보가 검색되니까요. 그런 홍보성,단순성 저품질의 지식들은 유저(User)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그런 혼란스런 상황에서 벗어나 다이어트정보, 그중에서도 요즘 가장 Hot Issue로 떠오르고 있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벌 라이프 다이어트란!?

말그대로 '허벌라이프'제품을 섭취하면서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방법을 말합니다. 허벌라이프 제품의 경우 대부분 물에 타먹는 쉐이크 제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제품을 섭취한다는 부담감이나 거부감은 적습니다.
저는 어린시절 허벌 라이프 제품으로 다이어트를 했는데 당시에는 다이어트 제품을 섭취한다는 부담감이커 초콜릿맛,딸기맛등 향이 가미된 제품을 섭취했던 기억이 납니다. 실제로 식생활이나 활동은 그대로인데 허벌라이프 제품만 아침 저녁으로 섭취했더니 2주인가 3주만에 8kg가 빠졌던 기억이 납니다(광고 아닙니다 ^^;; 실화임)
 

              ▲키워드 스테이션에서 '다이어트'를 검색시 나타나는 창. 허벌라이프의 검색이 압도적으로 많다.
허벌라이프의 신뢰에 대해서는 언급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수년간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독보적인 존재로 군림해왔고 또 수많은 분들이 그 효과를 보고 언론에도 수차례 보도된바 있습니다.(동아일보 관련기사 -클릭하면 해당기사로 이동합니다.)

허벌라이프 다이어트의 장점&단점


저또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통해 효과를 봤기 때문에 특징에 대해 누구보다도 더 잘 설명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참 할때는 정말 많은 제품들을 쌓아 놓고 다이어트에 정말 열심히(?) 임했습니다. 사실 아직다 못먹은것도 있지만^^;;


우선적으로 허벌 라이프 다이어트의 최대 장점은 신뢰성과 빠른효과 입니다. 아무래도 수년간 다이어트 제품군에서 독보적 자리를 유지했기때문에 제품을 믿고 섭취할수 있습니다. 제가 다이어트만 할때도 정말 별의별(?) 다이어트 제품들이 있었는데 하나같이 브랜드 없고 어디서 온지 모르는 제품뿐이라 타제품을 먹을때마다 조심또 조심하고, 긴장(?)하면서 섭취했던 기억이 납니다.


뿐만아니라 저는 다이어트제품 섭취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는데, 허벌라이프의 경우 쉐이크 형식이나 다른 향(초콜릿,바닐라,딸기등)이 가미된 제품도 선택할수있어 거부감이 타 제품에 비해 적었습니다. 또한 효과도 가장 빨랐던것이 허벌라이프 제품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단점을 느끼지 못했는데 굳이 단점을 찾으라면 같은 허벌라이프 제품이라도 선택과 그 판매처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아무래도 수백수천곳의 판매처에서 제품을 판매하다보니, 다른 개발도상국에서 들어온 짝퉁제품도 많아 버젓히 허벌라이프 브랜드가 붙어 판매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