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강민경이 성공했다는 고구마 다이어트를 파헤쳐 보자..!


강민경다이어트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던 고구마다이어트 , 나 또한 과거 한참 다이어트할때는 고구마 다이어트도 했었습니다...뭐...사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두부 다이어트..뭐 않한게 없지만..^^;;ㅎㅎ
 

 흠냐.....결론부터 말하자면 고구마다이어트는 단기적으로 살빼는데는 최고입니다..! 하지만 어느 다이어트이든 그렇겠지만 반드시 요요는 옵니다..어쩔수 없죠 뭐 ㅠ.ㅠ 요즘 유행하고 있는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도 다 마찬가지에욤..!

다만 제가 경험상...! 뭐....체질마다 다릅니다만....고구마 다이어트 끝난뒤 다른 다이어트법에비해 요요현상은 굉장히.....굉장히...느리게 오는편입니다....!


고구마 다이어트란..!?

고구마로 3끼 식사중 한끼식사를 대용하거나 고구마로 3끼를 다 먹는것을 말합뉘다..!
But..!고구마로 3끼를 모두 대체하는것은 빠른 단기적 효과를 볼수있으나, 차후 부담과 요요현상이 심할수 있기때문에 거의 하지 않고, 요즘에는 대부분 한끼 식사만을 고구마로 대체하는 방식으로 많이들 합니다...! 물론 ㅈ ㅓ는..! 흠............. 무척 안좋은 방법을 썼죠....3끼중 2끼를 고구마로 ...........ㅋ........지금 생각하면.... 정말 ... 정신나간.........ㅠ.ㅠ.ㅠ


고구마 다이어트 장점..!

빠른 단기적효과, 3끼를 고구마로 대체하고 한달만 버틴다면 그 효과는 상상을 초월합뉘다....!. 뭐....레몬 디톡스다이어트...혹은 두부다이어트....!등등등..!원푸드 다이어트들은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폭팔적인 효과 그뒤 오는 폭팔적인 부작용 ㅡ,.ㅡ ...............킁킁킁...ㅋㅋㅋㅋ

 차후 요요현상이나 이런걸 하~~~~~나도 고려하지 않는다면 다이어트 중에 원푸드 다이어트 특히...! 고.구.마.다.이.어.트 를 따라올수가 없다. 요즘 유행하는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도 절~~~대 못따라 온다고 장담할수 있습뉘다..!

 3끼중 한끼를 비우고 한끼만을 고구마로 먹는다 해도 고구마는 자체 칼로리에비해 포만감이 풍부하고, 타 영양소도 풍부하기때문에 한끼 대용으로도 무리가 없습니다....!

 밑에는 고구마의 영양성분..... 제가 쓴건 아니고.......ㅋㅋㅋㅋ....그냥 책에 있는 정보..라고나 할까...ㅎㅎㅎ


칼로리나 내가 다이어트를 한참하던시절 칼로리 대비 이만한 영양성분을 가진 식품이 없다고 자부할수 있었던 3가지 식품(계란,두부,고구마)중 하나 입니다..지금 생각하면 .......정말 정말 많이 했꾼 ㅠ.ㅠ 흐흐흐흐흐...!


고구마다이어트의 단점

누가 주변에서 고구마 다이어트괜찮냐고 물어보면........아마 전...........야이 눔아..!!!!! 그런거 ㅎ ㅏ지마...! 라고 말할꺼 같숩니다..!!......왜냐하면 생활에 지장이 있을수 있기때문이죠...!

 이건 내가 몸소 경험한거면서 ,중학생들도..........난 중학생때 몰랐지만 ㅋㅋㅋ고구마는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식품입니다.

누구나 이런경험은 한번쯤 있을껍니다..!. 고구마를 먹고 속이 더부룩해지거나, 가스가 많이 찬다는 느낌을 받거나 고구마 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되고 다이어트가 진행될수록 그런증상은 더 심해지고, 화장실에 들락날락하게되는 자신을 볼수 있을꺼에요...... 물론 저도......필사적으로 왔따 가따...ㅎㅎㅎ 냄새가 자욱했던...!^^^^^

(물론 체질에따라 다를수있지만) 저의경우 그랬습니다....! 아침을 고구마+저지방우유로 대체했었는데 처음에는 괜찮았지만 날이갈수록 적응이 안됬습니다........우유값+고구마값하면.........흐흐......굶을껄 그랬놔........................ㅎㅎㅎ


 

 고구마를 매번 저녁늦게 쪄놓고 아침에 전자렌지에 부~~~웅~~데워 먹는것도 문제였지만, 화장실에 들락날락거리다보니 자연스레 사회,학교생활에 지장이 있는 내모습을 발견하게되었죠...........그ㄸ ㅐ 대박 눈치 보였죠 ㅠㅠㅠ 흐흐흐 ㅠ.ㅠ

이게 끝이 아니었다. 어떤 다이어트든 평생할수는 숩니다...!! 이하늬씨가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로 효과 봤다고 해서 이하늬씨도 평생할순 없어요 없습니다........!!! 이쁘니까 될라나 +_+ㅎㅎㅎ 

                                           저의경우 고구마가 당질-달달한 성분이 강해서 처음에는 정말                              열심히 먹었고 정말 맛있었습니다......!!.첨엔 진짜 ㅋㅋㅋㅋㅋ어떻게 그렇게 잘먹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보고 저보고 하는말이 몇일 굶은사람 처럼 먹는다고...........................하더군요 ㅋㅋㅋㅋ


 

 하지만 당분이 강해서인지는 몰라도 질리는 시점이 다른 다이어트에 비해 빨리 왔숩죠.............정말 미친듯이 먹었는데...........진짜 엄청 빨리 질리더라구요........사놓은 고구마 어쩔껴 .....................ㅠ.ㅠ.ㅠ.ㅠ.ㅠ

몇달뒤에는 고구마를 입에 대기도 싫어하게되고......튀기던....볶던.......삶던..........싫더군요......정말정말.......그리고....... 다이어트를 끊었습니다..ㅠ.ㅠ 모든 다이어트가 그렇겠지만 다이어트를 끊는다면, 운동을 주기적으로 해주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순간부터 요요현상은 진행됩니다.........순식간에 폭삭.......
누군가 나에게 고구마 다이어트가 어떻냐고 물어본다면!? 곰곰ㅎ ㅣ...따지고 또 따져보고 결정하라고 할껍뉘ㄷ ㅏ....ㅠ.ㅠ 아픈 경험이 있기 때문에 ㅠ.ㅠ.ㅠ

고구마다이어트 식단표

고구마 다이어트.......레몬 디톡스다이어트....뭐...두부 다이어트......황제다이어트....모든 원푸드 다이어트가 그렇지만..........사람에 따라 다를수 있으므로...!!!
  그래도 정말 잘따져보고 하셔요 ㅠ,ㅠ,ㅠ,ㅠ 고구마다이어트식단표는 의외로 간단합뉘다....!!!

아...! 그리고 절대절대절대 고구마 아무거나 고르시면 않되욧....!! 고구마다 당도도 다르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저처럼 잘못 고르면 ...............돈 무진장 날립니다..... ㅠ.ㅠ 그리고 마트에서 파는거라고 다 국산도 아니고......맛있는것도 아니고....인터넷보다 싸지도않고....

식단은
->3끼를 고구마+저지방우유
->아침 점심 저녁 중 한끼만 고구마+저지방우유 그리고 나머지 두끼는 평소대로 식사
->아침 점심 저녁을 평소 식단대로 먹되 절반씩만먹고 중간중간에 고구마 섭취

고구마 다이어트........효과는 정말 폭팔적입니다만.......금방금방 질립니 ㄷ ㅏ..잘 계획 짜셔서 ...! 원하는성과 꼭 나오시길 바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