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비오는 날은 실내에서 휴대폰 가지고 놀기~







안녕하세요, 김팬더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5월의 첫 화요일이네요 :)

오늘은 비도 오고 밖에 나가서 산책하기도 애매한 날씨라

핸드폰을 붙잡고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얼마 전에 구매한 갤럭시 J7과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는 중인데,

여러분께서도 같이 동참해 보시겠습니까~

역시 심심할 때는 제일 좋은 친구가 스마트폰이지 않을까 싶어요!



구매한 지 얼마 안 됐지만 액정이 깨져버렸어요 (ㅠㅠ)

액정은 이렇게 갔지만 핸드폰 구동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뿌듯해 하면서 나름 행복해 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여전히 영롱한 흰색 빛깔을 띄고 있는 휴대폰이에요!


지난번 휴대폰 개봉기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덕분에 

이 휴대폰을 더 아끼고 지내고 있답니다!

오늘 이렇게 가지고 노는 내용도 어떤 분께는 꼭!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으면 해요~






갤럭시 시리즈의 좋은 점 중 하나는 바로 선명한 카메라가 아닐까 생각해요~

이렇게 제 배경화면에 있는 유대위님 (ㅎㅎ)도 찍어보고~

하는데 선명하게 담겨서 저는 좋아하거든요!

제가 원하는 느낌의 사진을 넓게 담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갤럭시 시리즈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바로 뷰티샷입니다!

정확히 언제부터 적용되었는진 기억이 안 나는데

친구들의 휴대폰이 바뀌기 시작하면서 제가 뷰티샷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

뷰티샷 적용하는 법 다들 알고 계신가요?

카메라 화면의 카메라 전환 버튼을 누르시고 위의 뷰티! 를 누르시면 셀카 어렵지 않죠 ♥




게임을 켜게 되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로딩이 오래 걸리지 않아서 순간 순간을 담아내느라 고생했어요

이정도면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빠르게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데이터 다운로드는 아무래도 용량이 크기 때문에 느린 것 같아요~

일반 웹 서핑 시에는 불편함 없이 다 본다는 거!


저번에도 올려드렸다시피 일반 웹서핑 및 동영상 재생은 원활해요!

아까도 잠시 냉장고를 부탁해 하이라이트 영상 재생하는데 잘 나오더라구요

계속 보고 싶었어요~

화질도 좋고 끊김 없이 잘 재생되어서 애용하는 기능 중 하나예요!





이 휴대폰의 숨은 기능 동영상이에요! 바로 홈버튼 두 번 클릭하면

카메라가 켜지는 영상입니다~

제가 한 손으로 누르고 한 손으로는 카메라로 영상을 촬영해서

담는데 몇 번의 노력이 필요했어요!


언제 어디서든 순간 포착이 필요한 순간!

홈 버튼 두 번만 누르면 카메라가 실행된다는 거~

모르셨을 분들을 위해 영상으로 보여 드립니다!

이제 잠금화면 풀고 메뉴 눌러서 카메라 누르지 마세요~





비가 오는 화요일~ 핸드폰을 만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역시 여유롭게 핸드폰 쥐고 있을 때가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뉴스도 보고, 영상도 보고, 게임도 하고~

뭐든 함께 할 수 있는 친구 같아서 뿌듯합니다 ^^


여러분은 비오는 날 무엇을 하면서 심심함을 달래시나요?

활력 있는 화요일을 다들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지금까지 김팬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