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벚꽃 봄에 어울리는 노래 들으면서 꽃놀이 하러 갔어요~ 벚꽃이 너무 예뻐요!



안녕하세요~ 김팬더입니다~

오늘은 선배와 봄꽃의 여왕인 벚꽃 구경을 갔어요!

꽃잎이 마구 날리는 아름다운 봄날~

캠퍼스를 장식하고 있는 벚꽃들이 더 아름다워 보이는 거 있죠

날씨도 좋아서 계속 돌아다니고 싶은 날씨입니다!


요즘 학교에는 벚꽃이 엄청 많이 피었어요

목련도 피었고, 개나리와 진달래에 이어 벚꽃까지 핀 지금은

학교가 온통 꽃밭이랍니다~ㅎㅎ

그래서 기분 좋게 여유 시간이 생길때마다 걸어다니고 있어요!



학교 연못 뒤에 있는 종이에요~

양옆으로 벚꽃들이 너무 예쁘게 자리하고 있죠?

뒷쪽으로 늘어져있는 나뭇잎들도 예쁘고

벤치에 앉아서 경치를 바라보고 있는 친구들도 예쁘구요~

이게 바로 봄풍경의 진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그냥 지나가기에는 아까운 경치

같이 꽃놀이 갔던 선배 사진도 찍어 드렸어요~ 

뒤에 있는 풍경과 잘 어울리죠?

많은 학생들의 포토존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해가 뉘엿뉘엿해질 쯤이라 풍경이 더 예쁘다고 생각해요~~

언제든 찾으면 좋은 곳입니다

사실 봄이 아니라 여름에도 시원하고, 가을 겨울에는

특유의 분위기가 살아있는 곳이죠 ㅎㅎ




오늘 꽃구경의 주인공인 벚나무입니다~ 

벚나무들이 줄지어서 앞으로 쭉 가있어요~

여기 거니는 걸 참 좋아하는데

옆쪽 벤치에는 사람들이 항상 앉아서 꽃을 보고 있더라구요

어떤 시간에 가도 있어서 신기해요

역시 꽃을 아름답다고 느끼는 건 다들 비슷비스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ㅎㅎ


바람이 불면 꽃잎이 휙 날리는데

그 모습이 또 되게 아름답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밑을 걸어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가까이에서 찍은 벚꽃 사진 보여드릴게요~

소복하게 잘 피어있는 모습이 아름답죠?

겨울이 지나서 봄을 알리는 소식을 전해주는 벚꽃!


아래쪽은 벚꽃이 져간다고 하는데

여기는 이제야 활짝 피기 시작해서 좋습니다

봄을 더 오래도록 즐기고 싶어요~

이번 주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꽃놀이 떠나보시는 건 어떤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