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기분 전환 하고싶은 날에는 호두파운드케익과 함께

 

 

 

원래 이런 고가의 음식을 먹는 편은 아니지만..ㅋㅋ 오랜만에 파리바게트에 가서 호두파운드케익을 들고 왔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제돈 주고 산건 아니구 옛~~날 옛적에 받아뒀던 쿠폰이 있는데 만료일이 다가와 나름 기분전환도 할겸 파리바게트 호두파운드케익 그리고 친구들, 친구들은 낱개빵 ㅎㅎ 을 집어 왔습니다.

 

누군가가 나를 분석하고 따라한다라는 것은 한편으로는 내가 이만큼의 존경받는 위치까지 올라왔다는 이야기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기분나쁘고 조금은 불쾌한 일인것 같아요. 왜냐하면 존경 받는 사람은 그 위치까지 올라오기까지 수년 혹은 수십년 동안 노력해서 올라왔을테지만 그런 과정은 넘기고 결과만 빠르게 캐치하고 싶어하는 ,어쩌면 다른 누군가가 열심히 쌓아온 결과물을 겉치레 혹은 액기스만 가져간다는 것은 상대방을 무시하는 행위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야기의 배가 산으로 갈뻔했는데 어쨌든 주말에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맛있는거나 먹자하면서 케이크를 사왔습니다.

 

우선 호두파운드케이크 메인에 눈에 띄는 문구가 있습니다. '햇살받으며 통통하게' 정말 통통한 호두가 들어있을지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케이스를 뜯기 ..........

 

호두는 두뇌건강과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불포화지방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진행시 지방섭취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높아 많이 먹으면 좋지 않습니다.

 

 

 

 

 

뜯기전에 전신샷도 한번 찰칵♥ 참 길쥬!? 호두파운드케익은 일반 롤케익 처럼 세로로 긴 케이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당연히 양도 많겠지만 비례해서 가격도 꽤 나가는 편입니다. 저는 1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메인 케이스 사진에도 호두가 파파팍

 

 

 

 

칼로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250칼로리! 물론 호두파운드케익 전체 칼로리가 250!? 은 nono~ 한 조각당 250칼로리에 지방, 포화지방 비율은 조금 높은편입니다.

 

그래도 몸에 좋은 호두가 많이 들어있다니, 모두 다 나를 위한 건강식이야 ~ 하는 자기위안과 함께 이제 개봉박두!!

 

 

 

 

 

 

 

 

WoW 소리가 절로나오는 저 아름다운 케이크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윤기가 사르르르 흘러 넘쳤습니다. 케이크 안에 속도 그냥 밀가루가 아닌것 같았는데 씹히는 식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와중에 깨알같이 사진에 쫜~ 하고 박혀있는 우리의 호두느님. 大환영합니다^-^

 

 

 

 

 

 

 

 

 

조금더 디테일한 부분까지 알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케이크 컷트샷입니다. 참고로 케이크 칼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안에 케이크 안도 엄청나쥬!?

 

2016년 야심차게 다이어트 계획을 세웠건만 케이크 자를때마다 계획이 와르르르 ㅠ_ㅠ 

그래도 멈출수가 없었어요 왜냐하면 너무 맛있었거든요 

 

 

 

 

 

 

 

케익을 잘랐을때 사진과 호두느님의 엄청난 자태샷입니다. 눈썰미 좋으신분은 눈치 채셨겠지만 처음 사진 케익 앞부분에 박혀있던 호두느님입니다. 제일 잘생긴것 같길래 뽑아봤습니다.

 

식감도 좋고 다 좋은데 잘라서 손으로먹을때 손에 기름인지 뭐가 묻었습니다. 그거랑 호두파운드케익 특성상부스러기가 많이 생기니까 드실때 참고하시고 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주말에 머리 식힐겸 장기 한판 두면서 케이크를 냠냠냠했는데 어느새 보니까 케익 반을 .... 모두 클리어 새해 다이어트 계획 절반 이상도 모두 CLEAR.... 이럴수가 ㅠㅠ

 

 

 

 

 

 

그리고 마침내 부스러기 제외하고 모두 클리어 완료 했습니다.

200 몇 칼로리에 곱하기 8하면 어느정도더라

 

결론적으로 호두파운드케익은 굉장히 맛있습니다. 호두도 많은편이고 가격대도 제 주관적인 기준에서는 꽤 나가지만 다른거랑 비교해보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은 부스러기랑 손으로 집어먹을때 기름같은게 살짝 묻었던거 그부분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